미미하고 소소해 보이지만 글자 완성도를 좌우하는 요소들 ― 이새봄의 미미와 소소
2022년 01월 27일
윤디자인그룹 편석훈 회장의 1990년대 ‘윤폰트’ 리뷰 — 사계절 시리즈 서체 [겨울]
2022년 01월 13일
디자인 미디어 『타이포그래피 서울』 × 디자인 교육 플랫폼 ‘리메인’ 공동제작 〈TS × 리메인 웨비나〉 VOD 패키지 출시
2022년 01월 11일
‘너와나의 티키타카’ 프로젝트의 시작
2022년 01월 06일
TS 파트너즈의 새해 인사: 2022 임인년 연하장 디자인
2022년 01월 04일
미미하고 소소해 보이지만 글자 완성도를 좌우하는 요소들 ― 명조의 공간
2021년 12월 30일
윤디자인그룹 편석훈 회장의 1990년대 ‘윤폰트’ 리뷰 — 고딕·명조 융합의 첫 시도 [소망]
2021년 12월 16일
디자인 미디어 『타이포그래피 서울』 × 디자인 교육 플랫폼 ‘리메인’ 공동제작 〈TS × 리메인 웨비나〉 ― 일곱 번째 연사 ‘매뉴얼 그래픽스’
2021년 12월 14일
글자악동 혹은 글자악당이 되기 위한 ‘레터빌런 십계명’
2021년 12월 09일
윤디자인그룹 TDC(Type Design Center)가 제작한 2022년 새해 타이포그래피 캘린더
2021년 12월 02일
디자인 미디어 『타이포그래피 서울』 × 디자인 교육 플랫폼 ‘리메인’ 공동제작 〈TS × 리메인 웨비나〉 전 회차 프리뷰
2021년 11월 30일
미미하고 소소해 보이지만 글자 완성도를 좌우하는 요소들 ― 명조의 이응
2021년 11월 25일
디자인 미디어 『타이포그래피 서울』 × 디자인 교육 플랫폼 ‘리메인’ 공동제작 〈TS × 리메인 웨비나〉 ― 여섯 번째 연사 ‘소소문구’
2021년 11월 16일
윤디자인그룹 편석훈 회장의 90년대 ‘윤폰트’ 리뷰
2021년 11월 11일
폰트에 대한 기존의 관성 벗어던지기, 레터빌런(글자악당 혹은 글자악동) 되기
2021년 11월 04일
TS 파트너즈가 기념한 575돌 한글날: 한글 타이포그래피 포스터
2021년 11월 02일
미미하고 소소해 보이지만 글자 완성도를 좌우하는 요소들 ― 명조의 가로줄기 ②
2021년 10월 29일
윤디자인그룹 편석훈 회장 저서 『한글 디자인 품과 격』 요약본 ― 모든 시리즈 모아 보기
2021년 10월 22일
기존의 한글 디자인을 호리틱[이호+critic]하게 바라보기 ― 모든 시리즈 모아 보기
2021년 10월 15일
디자인 미디어 『타이포그래피 서울』 × 디자인 교육 플랫폼 ‘리메인’ 공동제작 〈TS × 리메인 웨비나〉 ― 다섯 번째 연사 ‘리프트 오프’
2021년 10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