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체 기반의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로호타입의 김기창 그리고 홍슬기 디자이너 인터뷰
2024년 08월 26일
“우리는 크리에이터의 성장을 돕는 전담 매니저들입니다.”
2023년 04월 25일
‘어라운드’ 전현직 회장단 김지인·이상민(2022), 김한별·김승희(2023) 인터뷰
2023년 03월 23일
[KoddiUD 온고딕], [슬로우스테디클럽 서체] 만든 디자이너 박현준
2023년 03월 09일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고 디자인을 공부한, ‘라틴 아메리카 및 한국 디자인계의 학술적 징검다리’가 되고 싶은 김엘리아나
2022년 12월 27일
가구 디자인 전공, 10년차 캘리그래퍼, 전방위적 글자 디자이너의 ‘글자의지’
2022년 11월 15일
30년 경력 서체 디자이너의 ‘현장: 무언가가 현현하는 장소’
2022년 10월 31일
“복수 전공으로 건축을 배우다 폰트 디자이너가 됐어요. 선분으로 공간을 구획·분배하는 건축과 글자 짓기가 굉장히 비슷하더라고요.”
2022년 10월 25일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서퍼, 황희현의 ‘스탠스(stance)’와 ‘스페이스(space)’
2022년 09월 27일
“환갑 때도 맥북 들고 디자인하는 할머니가 되고 싶어요”
2022년 09월 06일
노트폴리오 홍제용·송진석 interVIEW in 2013 / afterVIEW in 2022
2022년 08월 04일
패션·F&B 브랜딩에 주력하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강과 돌(River and Rock)’
2022년 05월 31일
어쩌면 뜨거운 열정보다 더 지속 가능할 “침착한데 괜히 유쾌한 온도” ― 스튜디오 자소
2022년 04월 26일
그래픽 디자이너 양정은이 ‘진짜 내 것’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들
2022년 03월 29일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기 전 ‘평면과 입체의 시각적 동기화’를 고민해야 하는 이유
2022년 02월 22일
『타이포그래피 서울』 새 시리즈 [한동훈의 글자발견] 시작하는 서체 디자이너 한동훈 “글쓰기와 글자 짓기는 비슷해요”
2022년 01월 25일
2년째 지속 중인 ‘비대면 인터뷰’에 대한 변, 그리고 인터뷰이와 독자 여러분에의 감사
2021년 12월 28일
그래픽 디자이너 겸 프론트엔드 개발자의 고민: 디지털의 ‘비물질성’ 극복하기
2021년 11월 23일
넷플릭스와 외화 콘텐츠 타이틀의 ‘한글화’ 작업을 통해 배운 것
2021년 10월 25일
음반 레이블 ‘안테나’ 인하우스 디자이너에서 ‘스튜디오 빵승’ 한승연으로
2021년 10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