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겸 출판사 ‘프레스룸’의 시작은 독서 모임이었다
2019년 08월 23일
‘Design of Rules’ 김철홍이 말하는 작업 속의 규칙성
2019년 07월 26일
오큐파이더시티, 『티포찜머』, 그리고 강주현
2019년 07월 12일
모험과 과잉의 레트로이스트 남승민
2017년 08월 30일
그래픽 디자이너 송민호, 글꼴 디자이너 윤민구가 안내하는 림보
2017년 08월 21일
시카고의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Thirst’를 만나다
2017년 06월 05일
‘Extra-OrdinaryPeople’ 강진·서정민·안세용·이재하·정인지
2017년 02월 24일
“되도록이면 프로젝트를 많은 사람들에게 여러 번 설명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2017년 02월 15일
“외로움도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2016년 12월 02일
“설령 어쩔 수 없이 다른 일을 하게 되더라도 제 뇌 구조는 작가일 거예요.”
2016년 10월 21일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서로 ‘시점’을 맞추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가장 어려운 부분이기도 하고요.”
2016년 09월 30일
“세종문화회관은 ‘서울’ 그 자체. 상충되는 가치가 공존하면서도 뭔가 계속 움직이는.”
2016년 09월 23일
디자인 스튜디오, 출판사, 책방을 동시에 운영하는 두 디자이너 김진영·서지애
2016년 08월 19일
“지금 저의 디자인은 new보다 different에 초점을 맞추자는 쪽입니다.”
2016년 08월 05일
완성된 디자인은 시간성을 획득하고, 그러므로 디자이너는 ‘시간 매개체 생산자’가 된다.
2016년 07월 29일
음악 만드는 그래픽 디자이너 정길웅
2016년 07월 22일
“저만의 색을 가진 무언가를 만들어서 언젠가는 사람들이 그것을 소비하고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2016년 07월 15일
TEXT 소속 세 디자이너 정진열·이진우·최세진의 ‘기승전-텍스트’ 2부
2016년 07월 01일
TEXT 소속 세 디자이너 정진열·이진우·최세진의 ‘기승전-텍스트’ 1부
2016년 06월 24일
독일의 소규모 출판사 ‘트레이드마크 퍼블리싱’ PM 르모 바이스(Remo Weiss)와 나눈 책 이야기
2016년 06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