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의





    검색

    닫기
    t mode
    s mode
    지금 읽고 계신 글

    비싼 디자인 서적을 반값에! 디자인북 오픈마켓 열려, 매거진<The T>도 참여

    디자이너들이 고가의 디자인 서적을 구입하는데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자 기획된 '디자인북 오픈마켓'은 디자인북이 보유한 모든 서적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최고 90% 할인에 균일가 코너, 과월호 잡지 할인, 디자인 문구 할인, 무료 택배발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 TS 편집팀

    발행일. 2014년 04월 21일

    비싼 디자인 서적을 반값에! 디자인북 오픈마켓 열려, 매거진<The T>도 참여

    비싼 디자인 서적을 반값에 살 수 있는 기회. 오늘부터 4월 27일(일)까지 일주일 간 홍대 북카페 정글&디자인북에서 ‘디자인북 오픈마켓’이 열린다. 디자이너들이 고가의 디자인 서적을 구입하는데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자 기획된 ‘디자인북 오픈마켓’은 디자인북이 보유한 모든 서적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최고 90% 할인에 균일가 코너, 과월호 잡지 할인, 디자인 문구 할인, 무료 택배발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서적 7권을 선정해 요일별 특가 서적으로 판매, 매일매일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올해로 5년째 계속하고 있는 이 행사는 맥주파티, 플리마켓,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공모전 등 매회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 첫 번째 오픈마켓을 맞아 북카페정글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와 모든 방문객에게 5만원 상당의 디자인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 단, 모든 혜택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인쇄해 와야 적용된다.

    이번 디자인북 오픈마켓의 테라스마켓에는 윤디자인연구소가 참여하여 타입&타이포그래피 매거진 창간호를 20% 할인 판매하고, 이외 인기 폰트 패키지 3종(윤수다 2.0, 크리폰트 패키지, 엉뚱상상 패키지)을 50% 할인, 해외 작가들의 타이포 아트 액자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폰트 패키지와 타이포 아트 액자는 이곳에서만 할인 판매하니 그동안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동안 ‘책과 커피’라는 주제로 디자인북 사생대회도 열린다. 오늘부터 4월 27일(일)까지 북카페 정글에서 응모 가능하며 드로잉, 사진, 캘리그래피, 시 등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박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많은 응모 바란다.

    한편, 디자인북 오픈마켓은 일년에 두 번 봄, 가을에 열린다. 올해 두 번째 행사는 9월에 열릴 예정이다. 디자인북은 수입 디자인 서적 전문 업체로 그래픽, 편집, 일러스트, 건축/인테리어, 광고, 패키지 등 5,000여 권의 다양한 서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서점, 온라인 쇼핑몰, 디자인 서적 전문 북카페 정글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 정보

    디자인북 오픈마켓

    일시: 2014년 4월 21일(월)~27일(7일간)

    장소: 북카페 정글&디자인북

    홈페이지:http://www.designbook.co.kr/

    Popular Review

    인기 리뷰

    New Review

    최신 리뷰